나는 그것을 인정할 것이다: 나는 스타벅스를 사랑하지만, 나는 예산에 얽매이고 있어서 항상 술 한잔에 8달러를 지불할 돈이 없다. 내 기분? 그것은 우리 모두에게 일어납니다.
하지만 해결책이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자신만의 바리스타가 되는 것을 돕기 위해 여기 있습니다. 머지않아 여러분은 집에서 편안하게 스타벅스의 가장 고전적인 음료(뜨거운 것이든 차가운 것이든)를 만들 수 있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모든 재료를 미리 구입하면 장기적으로 커피 비용을 절약할 수 있으며 이는 큰 장점입니다.
1. 호박 스파이스 라떼
내가 아직 한 번도 시도해 본 적이 없는(!) 가을 좋아하는 음식은 스타벅스 이름과 동의어가 되었기 때문에 집에서 만드는 방법을 가르쳐주지 않는 것이 정말 아쉬울 것입니다. 이렇게 하면 당도가 낮지만 여전히 계절에 따라 즐거운 PSL로 매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천만에요.
라떼 자체의 경우 먼저 우유를 1분 동안 데운 다음 약간 거품을 내는 것이 좋습니다. 휴대용 거품기가 없어도 걱정하지 마세요. 에스프레소 머신(또는 전기 거품기) 없이 우유 거품을 만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완전한 PSL 효과를 얻으려면 휘핑 크림과 약간의 호박 파이 향신료를 얹으십시오.
호박 스파이스 라떼 레시피를 받아보세요.
2. 카라멜 프라푸치노
이것은 뜨거운 날을 위한 완벽한 음료이며, 순수한 에스프레소 샷이 내 혈류에 필요하다는 사실을 깨닫기 몇 년 전에 스타벅스에 푹 빠지게 만든 음료입니다. 에스프레소 샷이나 진하게 우려낸 커피, 원하는 우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캐러멜 시럽도 필요합니다. 저만큼 이 음료를 즐기신다면 과시할 가치가 있습니다.
당신은 바리스타이기 때문에 산더미 같은 휘핑 크림을 위에 올릴 높이를 정확히 결정할 수 있습니다. 완전한 유제품 에베레스트에 가고 싶습니까? 넌 너대로 해.
카라멜 프라푸치노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3. 솔티드 크림 콜드폼 콜드브루
약간의 달콤함(그리고 짠맛)에 대한 갈망을 여전히 만족시키는 보다 제한적이지만 똑같이 상쾌한 옵션인 이 단순한 콜드브루는 크리미하고 소금에 절인 달콤한 거품이 완벽합니다. 약 18시간 동안 콜드브루를 우려내야 하기 때문에 레시피는 즉각적인 만족감을 주는 부분을 제외하고 음료에 대해 좋아하는 모든 것을 약속합니다.
솔티드 크림 콜드폼 콜드브루 레시피를 만나보세요.
4. 화이트 초콜릿 모카
화이트 초콜릿 모카는 스타벅스의 가장 인기 있는 음료 중 하나입니다. 달콤하고 풍부하며 전통적인 모카보다 약간 더 흥미 롭습니다.
이 레시피에는 시럽 대신 화이트 초콜릿 칩이 약 3큰술 필요하지만, 더 달콤한 것을 좋아한다면 초콜릿을 더 추가하세요! 커피, 우유, 초콜릿을 데울 때 자주 휘젓고 위에 휘핑크림과 초콜릿 부스러기를 빼먹지 마세요.
화이트 초콜릿 모카 레시피를 받으세요.
5. 바닐라라떼
뜨겁거나 아이스, Starbucks 바닐라 라떼는 내 것입니다. 너무 간단하면서도 너무 맛있어요. 일반 우유, 콩 우유, 코코넛 우유 등 어떤 종류의 우유와도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게다가 너무 쉬워서 레시피가 거의 필요하지 않습니다…
바닐라 라떼 레시피를 받아보세요.
6.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아마도 이 목록에서 가장 인스타그램에 올릴만한 음료인 아이스 캐러멜 마끼아또는 에스프레소가 우유에 너무 아름답게 층을 이루기 때문에 어려워 보이지만 이 레시피 덕분에 매우 간단하다고 장담합니다.
홈메이드 캐러멜 프랩을 위해 가져온 캐러멜 소스는 여기에서도 유용하지만 나머지 레시피는 매우 일반적인 일상 재료에 의존합니다.
아이스 카라멜 마끼아또 레시피를 확인하세요.
7. 열정 차 레모네이드
아마도 세상에서 가장 기본적인 것일 텐데, 나는 이런 일을 위해 비치발리볼을 하러 가는 길에 매주 여름마다 스타벅스 드라이브 스루에 들릅니다. 패션티 레모네이드는 맛있는 만큼 중독성이 있고, 달지 않은 만큼 맛도 좋은 것 같아요.
이 모방 레시피에는 스타벅스가 만드는 스트레이트 업 패션 티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좋은 소식은 매장과 온라인에서 대량으로 판매한다는 것입니다! 양조하고 단맛을 낸 후에는 레모네이드를 추가하기만 하면 됩니다.
열정 차 레모네이드 레시피를 얻으십시오.
8. 핑크 드링크
위의 갈증 해소제와 밀접한 관련이 있는 인스타그램용 핑크 드링크는 열정 과일, 아사이, 딸기, 코코넛 밀크로 만듭니다. 이 레시피는 아사이 베리 차를 베이스로 백포도 주스를 사용하여 단맛을 내고 과일 향을 강화합니다.
아가베 넥타로 단맛을 조절하고(스타벅스만큼 달콤하게 하려면 많이 필요합니다) 코코넛 밀크를 추가하여 창백한 색과 크리미한 질감을 만듭니다. 얇게 썬 딸기가 마무리를 더해줍니다.
핑크 드링크 레시피를 받으세요.
9. 차이티 라떼
내가 스타벅스에 갔을 때 아버지가 항상 '차이 티 라떼 주세요'라고 소리쳤던 때가 있었습니다.
Keurig를 위해 차이 라떼 찻잔을 구입할 수 있지만 매장의 향신료 통로를 따라 내려가 이 DIY 차이 티 라떼를 따라가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얻는 것이 조금 더 재미있습니다. 계피, 카르다몸, 육두구, 정향, 생강, 꿀, 홍차, 우유(물론 물도 필요)가 필요합니다.
차이티 라떼 레시피를 받아보세요.
10. 페퍼민트 모카
7월 중순에도 따끈따끈한 페퍼민트 모카를 즐길 수 있게 해 준 이 모방 레시피에 찬사를 보냅니다. 모두가 원하는 것이 아닌가? 결국 민트는 여름에 수확하기 때문에 제철이라고 합니다.
정말 축제 분위기를 내려면 휘핑 크림과 으깬 사탕 지팡이를 얹으세요(크리스마스가 아니면 찾기 어려울 수 있음을 인정하겠습니다. 비수기).
페퍼민트 모카 레시피를 얻으십시오.
11. 플랫 화이트
매우 인기있는 플랫 화이트는 대학에서 중간 고사와 기말고사를 통과했습니다. 농담도 아니야!
성공적인 플랫 화이트의 핵심은 곱고 거품이 풍부한 우유입니다. 실제로 거품기가 있다면 지금 사용할 때입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우유가 거품이 날 때까지 섞거나 휘저을 수 있습니다. 거품이 만족스러울 때 커피 위에 우유를 붓기만 하면 됩니다. 맛을 내기 위해 설탕을 저어주지만 이것은 실제로 감미료 없이 더 나은 음료입니다.
플랫 화이트 레시피를 받으세요.
'음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기농 우유와 일반 우유의 차이점? (0) | 2023.02.26 |
---|---|
영양 효모를 활용해 요리하는 방법 (0) | 2023.02.25 |
샥슈카 : 최고의 원팬 다목적 계란 요리 (0) | 2023.02.24 |
옥수수 견과류는 무엇일까요? (0) | 2023.02.24 |
주스 농축액 : 건강에 과연 유익할까? (0) | 2023.02.24 |